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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

2021년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무인경비시스템 용역 공고

작성일
2020.11.30
조회수
133

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 제2020-144

용역 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

1.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

. 용 역 명 : 2021년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무인경비시스템 용역

. 용역기간 : 2021.01.01. ~ 2021.12.31. (12개월)

. 용역장소 :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본관 외 10개 건물

   라. 예정금액(기초금액) : 20,400,000(부가세포함)

. 견적서 제출 기간 : 2020. 11. 30.() 10:00 ~ 2020. 12. 3.() 10:00

. 개찰일시 및 장소 : 2020. 12. 3.() 11:00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계약담당 PC

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.

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사업금액(계약금액)이 변경될 수 있음

 

2. 견적제출 참가 자격

.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,

.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(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)까지 주된 영업소(본사 또는 지점)소재지가 경상북도 구미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

. 경비업법4조 규정에 따른 기계경비업(업종코드:1167) 정보통신공사업14조 규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(업종코드:0036) 등록을 필한 업체

.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[시설물경비서비스(9212159901)]를 소지한 업체

.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·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

·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하며,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.

.경비업법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조에 따라 경보를 수신한 때부터 늦어도 25분 이내에는 과업현장에 도착할 수 있는 대응체제를 갖춘 업체

 

 

<대응체제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안내>

출동대기 장소별 인원 및 차량(2대이상) 확보

: 인력확보현황(별도서식 없음), 자동차등록증 사본 또는 등록원부 여부 확인

출동대기 할 수 있는 지점, 영업소, 출장소 확보

: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또는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자료, 출동 대기장소 사진

출동대기 장소와 과업현장 간의 거리와 시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

대응체제에 대한 증빙자료의 입증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. 본 사업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.

.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,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자는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.

.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1항 제5호에 따라 미리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 

3. 견적서 제출 및 계약대상자 선정 방법

. 견적서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.

. 견적서 제출방법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에 의합니다.

.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90%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로 제출한 순서대로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(2020.6.15.)‘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.

.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±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,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.

. 계약대상자 선정 결과 1순위가 2인 이상(견적금액 동가)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
4. 입찰보증금 및 귀속사항

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,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.

5. 견적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, 동법시행규칙 제42,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.

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,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·직원이어야 합니다.(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, 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)

 

6. 청렴계약제 시행

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우리 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.

7. 기타사항

.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, 용역계약일반조건, 과업지시서 등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.

.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(1588-080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,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.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, 대금 청구시 2.5%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.

.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 게재되어 있습니다.

.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기관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

.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사항 : 인사총무팀 정철우 선임행정원 (054-479-2017)

. 용역에 관한 문의사항 : 인사총무팀 정이창 선임행정원 (054-479-2032)

.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: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(1588-0800)

. 개찰결과는 개찰 후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g2b)(http://www.g2b.go. kr) 입찰정보-용역-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2020. 11. 30.

구미전자정보기술원


첨부파일
2021년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무인경비시스템 용역_공고문.hwp
2021년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무인경비시스템 용역_과업지시서.hwp